tailong

20년 10월 11일 삼성전자 주가 전망

Short
tailong Aktualisiert   
KRX:005930   SAMSUNG ELEC
코로나빔에서 큰 하락 이후, 지금까지 상승한 삼성전자 주가입니다.

현재 Bearish Bat Pattern의 0.886 (XA), 2.618 BC Projection, 1.27 AB=CD의 3가지 PRZ를 모두 테스트 하였으며, 일반 하락다이버전스가 컨펌되어 하락 임박해보입니다.
또한 4시간 스토캐스틱의 533, 1066이 매우 좋지 않아 보이며, 4시간 봉 노란색 120이평과의 이격도를 줄이려는 움직임이 보입니다.
그리고 하얀색 5이평과 주황색 20이평이 고점을 낮추는 쌍봉의 모습을 보이려고 하며, 이러한 하방압력으로 인해 주가가 추세선을 하향돌파하게 된다면 하락이 가속화 될 것으로 보입니다.

삼성전자 주식을 보유하신 분들은 포지션을 전부 정리하거나 분할로라도 정리하는 것이 좋지 않을까 싶네요.
Kommentar:
4시간 스토캐스틱 201212가 완연한 데드크로스가 나왔네요.
533은 과매도권을 찍었지만, 약반등 후 재차하락하게 된다면 큰폭으로 하락할 것 같네요. 하락에 주의하세요.
Kommentar:
Kommentar:
지금이라도 반등할 때마다 현물을 줄여나가는 게 좋아보이네요.
Kommentar:

TP1 도달 후 상승하였네요.
현물 가지고 계셨던 분은 RPZ에서 익절 후 TP1~TP2에서 분할 진입 했다면 좋았을 수도 있겠네요.

Haftungsausschluss

Die Informationen und Veröffentlichungen sind nicht als Finanz-, Anlage-, Handels- oder andere Arten von Ratschlägen oder Empfehlungen gedacht, die von TradingView bereitgestellt oder gebilligt werden, und stellen diese nicht dar. Lesen Sie mehr in den Nutzungsbedingung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