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utersReuters

Equifax는 금리가 여전히 높아 2분기 수익이 예상치를 밑돌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신용 평가 회사인 에퀴팩스 EFX은 수요일 경제 지표 호조로 금리가 더 오래 상승할 가능성이 높아져 모기지 시장의 회복이 지연될 가능성이 높아진 후 2분기 매출이 예상치를 밑돌 것으로 전망했습니다.

조지아주 애틀랜타에 본사를 둔 이 회사의 주가는 시간 외 거래에서 6.4% 하락했습니다.

3월 미국 일자리 증가율((link))이 예상치를 상회했고 임금도 꾸준히 증가하여 경제가 1분기를 견조하게 마무리하고 올해 예상되는 연방준비제도 금리 인하가 지연될 가능성이 있음을 시사했습니다.

지난 몇 달 동안 연준의 금리 인하 폭과 시기에 대한 기대치 (link) 는 투자자들이 경제 호조로 인플레이션을 유발하지 않고 차입 비용을 줄일 수 있는 정책 입안자들의 능력에 대한 신뢰를 잃으면서 변화했습니다.

Equifax는 LSEG에 따라 2분기 매출이 애널리스트들의 평균 예상치인 14억 4,000만 달러보다 낮은 14억 1,000만 달러에서 14억 3,000만 달러 사이가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한 가지 긍정적인 점은 2024년 미국 모기지 신용 조회 건수가 올해 들어 현재까지 16% 이상 감소할 것으로 예상했던 전 분기에 비해 올해에는 11% 감소할 것으로 전망한다는 점입니다.

3월 31일로 마감된 분기의 순이익은 주당 1달러로 작년 주당 91센트에서 증가했습니다.

Loggen Sie sich ein oder erstellen Sie ein fortwährend kostenloses Konto, um diese News lesen zu können